![](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05/news43399_1412489570.jpg)
`SBS K팝스타3 남영주 데뷔 무대`
SBS `K팝스타3` 출신 남영주가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가졌다.
남영주는 5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여리고 착해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여리고 착해서` 무대에서 남영주는 확 달라진 섹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의 레이스와 가죽 핫팬츠로 섹시함을 강조한 남영주는 미디엄 템포의 곡 분위기에 맞춰 한층 성숙된 창법을 선보였다.
`여리고 착해서`는 씨엔블루 이종현이 남영주의 목소리를 듣고 남영주만을 위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남영주 보이스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미디움 템포의 팝 댄스 장르와 어쿠스틱 기타가 조화가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티서, 2PM, 틴탑, 에일리, 소유, 어반자카파, 티아라, 스피카.S, 비투비, 위너, 주니엘, 밍스, 라붐, 남영주, 에이코어, 포텐, 알파벳, 타픽, 폰 등이 출연했다.
`K팝스타3` 남영주 데뷔 소식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남영주 데뷔, 예전모습 전혀안보여", "`K팝스타3` 남영주 데뷔, 트레이닝 잘받았네", "`K팝스타3` 남영주 데뷔, 요즘 오디션출신들이 잘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