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쿠팡이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년 연속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고객만족도의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쿠팡은 기업의 신뢰도와 반품의 용이성 등과 같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소셜커머스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범석 쿠팡 대표는 "장기적인 기업 성장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고객 서비스 영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고객만족도의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쿠팡은 기업의 신뢰도와 반품의 용이성 등과 같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소셜커머스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범석 쿠팡 대표는 "장기적인 기업 성장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고객 서비스 영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