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만족도 조사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4-10-07 09:10  

소셜커머스 쿠팡이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년 연속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고객만족도의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쿠팡은 기업의 신뢰도와 반품의 용이성 등과 같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소셜커머스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범석 쿠팡 대표는 "장기적인 기업 성장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고객 서비스 영역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