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Be Natural’로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성숙미 뽐낸다…‘13일 전격 컴백’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Be Natural’로 가을 활동을 시작한다.
걸그룹 레드벨벳(멤버 슬기, 아이린, 조이, 웬디)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8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이자 데뷔곡 ‘행복(Happiness)’으로 컬러풀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던 레드벨벳은 이번 싱글 활동을 통해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으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레드벨벳의 이번 타이틀곡인 ‘Be Natural’은 S.E.S.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 데뷔 프로젝트 ‘SM 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레드벨벳의 색깔을 덧입힐 예정이다.
레드벨벳 Be Natural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Be Natural, 레드벨벳 정말 기대된다”, “레드벨벳 Be Natural, 정말 SES 분위기 나네”, “레드벨벳 Be Natural, 가을느낌 좋다”, “레드벨벳 Be Natural, 레드벨벳 예쁘다”, “레드벨벳 Be Natural, 레드벨벳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