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의 화제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가 금일 정오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가운데 가요계 별들의 SNS 응원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가수 윤하가 Nell 김종완의 곡으로 가을 이별 노래의 진수를 들려주는 화제의 신곡 ‘내 마음이 뭐가 돼’가 금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직후 가요계 대표 뮤지션들의 SNS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윤하의 ‘내 마음이 뭐가 돼’를 만든 장본인인 Nell ‘김종완’을 시작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 ‘투컷’, 원더걸스 ‘유빈’, 작곡가 ‘김형석’, 스윗소로우 ‘김영우’, 어반자카파 ‘권순일’, 가수 ‘백아연’ 등이 SNS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에 윤하는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담아 화답하고 있으며, 가요계 선후배 그리고 동료 뮤지션들의 음악을 통해 공감하고 공유하는 모습들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윤하의 ‘내 마음이 뭐가 돼’ 음원과 함께 공개 된 뮤직비디오 또한 온라인을 통해 빠른 속도로 확산되며 가을이라는 계절과 딱 맞아 떨어지는 이별 노래의 진수라는 평가를 받으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응원에 누리꾼들은 "윤하, 훈훈하다" "윤하, 파이팅" "윤하, 노래 너무 좋아" "윤하, 응원합니다" "윤하, 흥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하가 전하는 이별 노래 완결판으로 주목 받고 있는 곡 ‘내 마음이 뭐가 돼’는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