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인이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의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7일 오후 가인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가인이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의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매혹적인 사진과 함께 전해진 드라마 OST 참여 소식은 드라마와 음악팬 모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장기 이식을 통해 새 심장을 얻은 여자와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이 만나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되는 휴먼 멜로드라마다. 동화 같은 스토리의 단순함을 벗어난 파격적 전개와 감우성(강동하 역)과 최수영(이봄이 역)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가인의 드라마 OST 참여는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가요계와 방송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동을 이어가던 가인은 이번 OST 참여로 활동 범위를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인이 부른 ‘I believe’는 극 중 동하를 향한 봄이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 발라드 곡으로 ‘내 생애 봄날’의 메인테마곡이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OST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와 임재범, 휘성, 투빅 등과 작업한 떠오르는 작곡가 이유진과 아름다운 노랫말 메이커 한준 작사가의 곡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내생봄’(내 생애 봄날) 매니아를 만들 정도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또 하나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탄생시킨 ‘내 생애 봄날’ OST에 새로운 네 번째 가창자인 가인의 호소력 짙은 발라드 참여는 감동적인 드라마 내용과 더불어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인이 부른 ‘내 생애 봄날’ OST part.4 메인테마곡 ‘I believe’의 음원은 오는 8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