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강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훈훈한 인증샷` 고등학생 같아
JTBC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 중인 모델 `남주혁`과 그룹 M.I.B 멤버 `강남`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인증샷이 화제다.
4일 강남은 자신의 트위터에 "주혁이랑 저번에 촬영했어요. 사진 찍을 때 주혁이 너무 멋있어! 같이 학교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주혁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강남과 남주혁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교복을 입은 이들은 마치 고등학생인 듯 보여 누리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하얀 피부와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MBC 출신의 오윤환 PD가 JTBC 이적 이후 첫 선을 보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예인들이 학교에 간다면?`이라는 상상력으로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연예인들의 학교생활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성동일, 윤도현, 남주혁, 강남 등 연예인 출연자들이 고등학교 1학년 교실로 등하교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카메라에 담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물하고 있다. 강남과 남주혁은 이 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남 남주혁, 둘 다 훈훈하다 정말", "강남 남주혁, 진짜 잘생겼네. 매력있어 진짜", "강남 남주혁, 교복 입으니까 정말 학생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강남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