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08/news43714_1412731215.jpg)
연애의 발견 김슬기 윤현민이 정유미 앞에서 달콤한 애정행각을 벌여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밤 10시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마지막회에서 도준호(윤현민 분)와 윤솔(김슬기 분)은 1년 동안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갔다.
이날 두 사람은 데이트를 하고 들어와 여름에게 "라면 혼자 먹냐"며 불쌍한 듯 말을 건넸다. 여름은 "무슨 영화 봤냐"고 물었고, 윤솔은 "가을에는 멜로지. 왜? 혼자 보려고?"라며 여름을 은근히 약올렸다.
또 두 사람은 "우연히 태하를 만났다"며 하소연 하는 여름에게 "너도 이제 강태하한테 똥차야"라며 일침을 날렸다. 이후 도준호와 윤솔은 영화를 보다가 연이어 뽀뽀를 하고 이불 속으로 들어가 진한 스킨십을 했다.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 윤현민 정유미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 윤현민 정유미, 둘이 진짜 잘 어울린다",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 윤현민 정유미, 실제로 사귀었으면",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 윤현민 정유미, 달달해", "연애의 발견 종영 김슬기 윤현민 정유미, 드라마지만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