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3’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전 배우 하연주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더 지니어스’ 2회. 스포는 없지롱”이라며 “나도 궁금하지롱. 이번 수요일 밤 11시 tvN 더지니어스 2회!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재 tvN ‘더 지니어스3: 블랙 가넷’에 출연 중인 배우 하연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연주는 2회 본방사수 독려의 목적답게 브이(V)자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큰 눈망울과 고운 피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더 지니어스3’에서는 메인매치 배심원 게임으로 진행됐다. 이날 강용석이 메인매치 탈락후보로 선정됐으며 같은 팀원이었던 대학원생 김경훈을 데스매치 상대자로 지목해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2회전 탈락자는 김경훈으로 선정됐다.
‘더 지니어스3’에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3’ 요즘 완전 꿀잼”, “‘더 지니어스3’ 최고다”, “‘더 지니어스3’ 시즌2보다 훨씬 낫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너무 예뻐”, “‘더 지니어스3’ 흥해라”, “‘더 지니어스3’ 너무 재미있다”, “‘더 지니어스3’ 다음 회까지 어떻게 기다려”, “‘더 지니어스3’ 대박조짐 보인다”, “‘더 지니어스3’ 하연주 발군의 실력 보여주길” 등 반응했다.
한편 ‘더 지니어스3’는 방송인, 갬블러, 정치인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리얼리티 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