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포 배포소식 |
게임 판매 쇼핑몰 오리진이 ‘드래곤에이지’1편을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9일,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는 9일 “자사의 디지털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오리진(Origin)을 통해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을 오늘(9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드래곤에이지:오리진’은 판매가 1만9000원의 정식게임으로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 바이오웨어의 대표 RPG 프랜차이즈 게임이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은 확장팩이 없는 오리지널(스탠다드 에디션) 버전이이며 영문 자막과 음성을 지원하는 걸로 알려졌으며, 오리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는 청소년 이용불가 롤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드래곤에이지 시리즈는 현재 ‘드래곤에이지2’까지 출시된 상태로 후속작인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이 11월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무료 배포를 통해 게임팬들의 관심을 모으려는 전략이다.
이날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 배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라니 신나네",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영업전략이겠지만 일단 다운해야지",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배포 대박이네" 등의 반응으로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