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해피투게더 시청률`
`해피투게더` 서태지♥이은성 딸 태명 "삑뽁이"… 前부인 이지아 언급 "미안해"
가수 서태지가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배우 이은성과의 러브스토리와 前 부인 이지아에 대해서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태지는 지난 9일 `해피투게더 3`에서 아내 이은성과의 첫 만남을 전했다. 그는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아내를) 처음 봤고 종서 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나오더라. 그런데 내가 종서 형 모니터를 하다가 순간 이은성을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결혼 사진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보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서태지와 이은성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딸 사진을 공개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전했다. “2세는 딸이다. 아기를 키우는 분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아기 이야기를 하니 오히려 좀 편해지는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서태지는 딸이 누구를 닮았냐는 질문에 “반반 섞어놓은 것 같다. 태명은 삑뽁이다. 아기가 뱃속에 있을 때 이번 신곡을 들려줬다. 도입부에 ‘삑뽁삑뽁’ 하는데 그 노래만 들으면 귓방망이를 날린다. 귀를 대고 있으면 날렸다. 그래서 삑뽁이다”고 설명했다.
이날 서태지는 전부인 `이지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서태지는 "당시 외국에 있어서 큰 사건인줄 몰랐다. 들어와 보니 정말 문제가 크더라. 사생활로 인해 피로하게 해드려 대중에게 죄송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이지아도) 타 방송에 나와서 관련된 이야기를 했다. 더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냐"고 물어보자, 그는 "그 당시에는 좋아했다. 잘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남녀 관계가 마음처럼 되지 않더라. 다 내려놓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투게더 3`는 서태지의 출연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은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냈다. 이는 지난 2일 방송분이 나타낸 11.5%보다 4.0%포인트 대폭 하락한 수치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사진 공개까지? 이제 신비주의 벗는건가", "해피투게더 시청률, 서태지가 출연했는데 시청률이 오히려 떨어졌다고? 왜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이지아도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 KBS2 `해피투게더`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