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브래드가치가 지난해보다 한 계단 오른 세계 7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브랜드가치 455억 달러로, 세계 7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커브드TV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메모리 사업의 매출 증가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 등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난 2012년 브랜드가치 세계 10위권에 이름을 처음 올린 삼성전자는 지난해 396억 달러의 가치로 8위에 올랐습니다.
미국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는 브랜드가치 455억 달러로, 세계 7위를 차지했습니다.
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과 커브드TV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메모리 사업의 매출 증가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 등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난 2012년 브랜드가치 세계 10위권에 이름을 처음 올린 삼성전자는 지난해 396억 달러의 가치로 8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