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 화보 비하인드 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청순함부터 매혹미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하이소사이어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럭셔리 화보의 B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번 화보는 `명사들의 트렌치 코트`라는 주제로 선정된 인물들이 소장한 트렌치 코트를 입고 나와 진행되었다. 이 때 이청아는 자신의 스타일리시한 트렌치코트를 완벽 소화하며 `진정한 트렌치 코트 여신`임을 입증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의 배경과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을 통해 통일감 있는 모습으로 한층 더 짙어진 성숙미를 풍기는가 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잘 녹여내 `현대판 프렌치 시크룩의 진수`를 선보였다.
특히 평소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에 등극한 이청아는 이날 의상과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상큼하고 눈부신 미소부터 도시적인 여성미와 고혹적인 여인의 자태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이청아 진짜 예쁘다”, “무언가를 말하는 듯한 묘한 눈빛 완전 매력적이다”, “웃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작품 통해서도 빨리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매력적인 마스크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겸비한 이청아는 김무열, 진구, 이현우, 이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연평해전’ 촬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