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이세영의 명품연기가 화제다.
이세영은 가수 정동하가 지난 8일 발표한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의 타이틀 곡 `이프아이(IF I)` 뮤직비디오에서 이별한 여성의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 연기로 관심을 모았다.
이세영은 정동하 이프아이 뮤직비디오에서 과감한 샤워신을 선보이는가 하면 절절한 눈물 연기로 보는 이의 마음을 먹먹하게 해 감동을 더했다.
정동하 이프아이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동하 이프아이 노래 짱", "정동하 이프아이, 이세영 이쁘다", "정동하 이프아이, 정동하 노래는 역시", "정동하 이프아이, 뮤직비디오가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동하의 생애 첫 솔로앨범 `비긴`은 타이틀곡 `이프 아이`를 비롯해 정동하가 직접 작사 작곡한 `위로`와 타이틀곡 선정에 고민을 안겨준 `폴링 폴링` 등 총 7트랙의 곡이 담겼다. 가수 정동하의 다채로운 보이스를 담아냈으며 7곡만이 수록된 EP 성격의 음반이지만, 각각의 곡 스타일이 서로 달라 정규작 못지 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는 평가다.
정동하는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이프 아이`로 각종 방송 활동과 함께 생애 첫 솔로앨범 발표를 기념해 오는 11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