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이지아`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부부 출연해 이지아 언급`
가수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식 사진과 딸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됐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가수 서태지 특집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과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는데,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봤고 종서 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나오더라. 그런데 내가 종서 형 모니터를 하다가 순간 이은성을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유재석은 "이 이야기를 정말 궁금해 하신다"며 이지아와 관련된 사건에 대해 말을 꺼냈다.
이에 대해 서태지는 "당시 외국에 있어서 큰 사건인줄 몰랐다. 들어와 보니 정말 문제가 크더라. 사생활로 인해 피로하게 해드려 대중에게 죄송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지아도) 타 방송에 나와서 관련된 이야기를 했다. 더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냐"고 물었다. 이에 서태지는 "은퇴를 어렸을 때 했던 것처럼 그 당시에는 좋아했다. 잘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남녀 관계가 마음처럼 되지 않더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서태지는 “그분도 많이 힘들었을 거다. 제가 잘못한 부분도 많다. 제가 남자로서 다 잘못했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서태지의 출연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밤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냈다. 이는 지난 2일 방송분이 나타낸 11.5%보다 4.0%포인트 대폭 하락한 수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딸 귀엽네...행복하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미 지난 일이니 모두 털고 행복하시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시청률 왜 하락했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도 행복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