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멤버들이 슈퍼 히어로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등으로 변신한 뒤 달리는 버스와 정면대결을 펼친다.
7명의 `런닝 히어로즈`들이 릴레이로 버스 한 정거장을 달려서 버스를 앞지르는 레이스를 시도하게 된 `런닝맨` 멤버들은 "이걸 어떻게 하라는 거냐"며 연신 볼멘소리를 했다는 후문.
그러나 `버스 레이스`에서는 첫 주자로 뽑힌 개리는 "카메라가 없다고 생각하고 전력질주 할 것"이라며 꼼꼼하게 노선을 파악하는 등 의외의 승부욕을 불태우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런닝맨 `런닝 히어로즈`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기대된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왠지 재미있을것 같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개리 손오공 너무 웃긴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본방때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