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10/B20140910125819673.jpg)
이하늬 윤계상 사람 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연인` 윤계상 따라…사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이하늬가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연인 윤계상(사람엔터 소속)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사람엔터 측은 13일 이하늬와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리며 "이하늬가 다양한 분야에서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하늬는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등의 뮤지컬과 `상어` 등의 드라마, `타짜-신의 손` 등의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는 털털한 매력을 선보여 호감도를 높였다.
이하늬는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극 `모던파머`에서 농촌 마을 이장 `강윤희 역`을 맡아 지금까지 맡았던 역할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하늬가 새로 몸 담게 된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공식 연인 `윤계상`을 비롯해, 배우 문소리와 조진웅 등 연기파 배우들과 이제훈, 한예리, 권율, 최원영, 고성희 등이 있는 소속사다.
이하늬 윤계상 한솥밥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하늬 윤계상, 이제 한솥밥 먹는구나 보기 좋아요", "이하늬 사람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랑 계약했구나.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하시길 기대할게요", "이하늬 윤계상, 보기좋은 공식커플 이제 소속사커플인가.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한경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