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블랙 멤버 이준과 천둥의 탈퇴설이 불거진 가운데 같은 멤버 지오의 트위터 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3일 한 매체는 이준과 천둥이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엠블랙 활동을 마무리 한다고 보도했다. 이준과 천둥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은 엠블랙 활동 당시부터 연기를 겸업하며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천둥은 자작곡을 발표하는 등 솔로 가수로서 돋보이는 행보를 보여왔다.
이준과 천둥의 탈퇴설이 불거진 가운데 엠블랙의 멤버 지오는 13일 이준의 탈퇴 소식이 전해진 뒤 자신의 트위터에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테니까"라는 글을 올려 많은 추측을 낳고 있다.
한편 엠블랙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라며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트위터 소식에 누리꾼들은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이게 무슨일이래",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둘 다 탈퇴한다고?",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대박",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지오 트윗글 무슨 의미지?",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소속사 입장은 뭐야?",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 지오, 이준은 드라마에서 볼수 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