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보이프렌드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위치(WITCH)’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위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모티브로 한 늑대소년으로 변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서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동화 속의 잔혹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착한 심성을 지녔으며 간절히 인간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가졌다. 그러다 우연히 만나는 빨간 망토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에 대한 내용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보여준다.
특히, 함께 출연한 팝핀여제 주민정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주민정은 여린 외모와는 달리 고난이도 액션과 인상적인 팝핀댄스를 선보였으며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킨 루프탑신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보이프렌드 위치를 접한 누리꾼들은 “보이프렌드 위치, 진짜 눈을 뗄 수 없어”, “보이프렌드 위치, 영화야 뮤비야”, “보이프렌드 위치, 무때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를 우승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주민정은 많은 브랜드 광고에서도 개성 있는 댄스를 접목시켜 출연한 적이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