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곡백과가 무르익고 먹을 것이 풍부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높아진 하늘 만큼이나 거침없이 올라가는 식욕으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성들에게는 힘든 계절이다. 낮아진 기온이 뇌의 시상하부를 자극해 식욕이 증가하기에 더욱 그렇다.
또, 한층 두툼해진 옷차림으로 긴장이 풀리면서 방심하는 찰나 체중은 순식간에 늘어나기 마련이다. 그러나 이러한 현실과는 다르게 가을은 다이어트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흔히 많은 사람들이 날씨가 서늘해질수록 다이어트를 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날씨가 추워질수록 기초대사량 증가로 열량 소모가 많아지게 된다. 이유는 신체가 떨어진 주변 기온을 느끼기 때문인데, 이때 우리의 몸은 정상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열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이와 같은 원리를 활용해 체온을 확실히 올리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예신 포항점의 ‘체온UP다이어트’가 올 가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월에 오픈한 예신 포항점은 기초대사량에 가장 밀접한 영향을 주는 요소인 사람의 ‘체온’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체온UP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북구 죽도동 오거리에 위치한 포항점은 예신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한지 단 한 달만에 높은 매출로 예신 최고 매출상을 받은 바 있으며, 9월과 10월 우수지점에도 선정된 검증 받은 지점이다.
한편 예신은 배우 임수향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참신한 소재의 명품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는 수목 드라마 ‘내 생애 봄날’을 제작 지원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