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14/news44197_1413240668.jpg)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성혁이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성혁은 14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발군의 테니스 실력과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성혁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지난 주 방송된 예고편에서는 성혁의 등장에 우리동네 테니스단 멤버들이 격하게 환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 바 있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성혁이 테니스 선수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으로 온라인이 뜨겁게 달궈지기도 했다.
성혁은 “워낙 운동을 좋아해 녹화에 즐겁게 임했다. ‘왔다! 장보리’ 속 문지상이 아닌 인간 성혁의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방송 관계자는 “성혁은 테니스 편에 고정 출연할 예정으로 회가 거듭되면서 깜짝 놀랄 반전들도 있을 것이다”고 귀띔, 성혁이 출연하는 `예체능`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성혁은 지난 주말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문지상 역으로 열연, 흡인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갓지상’, ‘탄산남’, ‘문사이다’ 등의 애칭을 얻었다.
최근 KBS1 일일극 ‘고양이는 있다’의 후속작인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주인공 이지건 역으로 캐스팅되어 11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성혁이 출연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