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10-14 18:05  



아벤느는 방부제 없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은 무방부제 화장품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방부제를 전혀 넣지 않고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무방부제 화장품(스테릴 코스메틱, Sterile Cosmetics)으로 특허 용기와 특수 생산 기술을 기반으로 멸균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방부제뿐 아니라 향료 및 색소 등 피부 자극 요소들을 전면 배제하고 16개 이하의 성분만을 사용, 민감한 피부가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피부를 민감하게 하는 염증 반응을 차단하는 특허 성분인 파르세린을 함유하여 피부 장벽을 더욱 건강하게 가꿔주며 스쿠알란, 식물성 글리세린으로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속당김 없는 보습을 제공합니다. 복합성 피부를 위한 레귤러 크림과 건성 피부를 위한 리치 크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터치 꾸띄르는 GS홈쇼핑을 통해 청담동 유명 헤어 아티스트 목혁수 원장과 함께 개발한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를 선보입니다. 목혁수 원장은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패션위크 등 유명 패션쇼와 방송에서 헤어 디렉터로 활약해 온 헤어 아티스트입니다. 평소 수없이 많은 종류의 모발을 다뤄온 목혁수 원장은 잦은 염색, 펌, 드라이와 자외선 등 생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노하우를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에 담았다고 하네요. 특히, 손상모 개선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과 수분을 집중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샴푸 후 젖은 머리에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로 3분 간 마사지를 한 후 헹구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솝(Aesop)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보디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을 내놨습니다.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영양, 보습 효과는 물론 피부에 향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코리안더 가루, 블랙페퍼콘과 파출리를 포함한 에센셜 오일을 섞어서 얻어진 독특한 스파이시 향이 특징입니다. 또한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가 풍부한 당근 추출물,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는 밀 배아유, 스위트 아몬드유, 셰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스킨은 피부를 화사하고 입체감 있게 연출해주는 비비 크림 제형의 하이라이터 제품인 ‘한스킨 글로시 비비’를 리뉴얼 출시합니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펄감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촉촉한 제형의 비비 크림 사용 후 또는 비비 크림과 함께 섞어 바르면 뭉침 없이 이마, 콧날 등 얼굴에 입체감과 윤곽을 살려줍니다. 또한 피부의 보디가드라고 불리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촉촉한 피부, 탱탱하고 탄력 있는 상태를 유지시켜주는데도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듀이트리는 수분력을 극대화하고 7가지 유해 성분은 배제한 저자극 퍼스트 에센스 ‘듀이트리 7무 셀 에센스’를 내놨습니다. 체액과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을 76% 이상 함유한 저자극 퍼스트 에센스입니다. 일반 정제수에 비해 2배 이상의 수분 유지력과 흡수력을 지닌 자작나무 수액이 세포 내 수분 유지력을 높이고 피부의 물길을 열어줘 다음 단계 스킨 케어의 흡수력 및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듀이트리 7무 시스템을 적용, 안전성을 높여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이 밖에도 스킨딥 유해 성분 0등급에 해당하는 무해한 글루타치온 및 우유 지질, 편백나무수, 테아닌 등의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보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