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의 ‘예쁜 나이 25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4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시크릿 멤버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전곡은 발표와 동시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송지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인 ‘예쁜 나이 25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도발적인 가사가 어우러지며 큰 화제를 모으는 것.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송지은 또한 ‘예쁜 나이 25살’ 가삿말처럼 과감하고 유혹적이었다.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주로 어필했던 송지은은 기존과는 달리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했다. 특히 그녀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바디슈트를 입고 섹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여기에 "하고 싶은 걸 다 보여줄게 기다린 이 순간", "나를 따라다니는 시선 뜨겁게 더 느껴지는 걸" 등 당찬 여성의 마음을 담은 가사에서도 송지은의 과감한 시도를 엿볼 수 있다.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너무 좋다”,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대박 나길”,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완전 칼을 간 듯”,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대박조짐이 보여요”,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뮤직비디오 잘 빠진 듯”,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손색이 없다”, “송지은 ‘예쁜 나이 25살’ 대박기원하겠습니다” 등 반응했다.
한편 송지은은 14일 컴백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예쁜 나이 25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