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배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최근 성민 찌라시 내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상에 퍼지고 있는 성민 찌라시(증권가 정보지)에는 "축하할 일이다. 정확한 기준은 없지만, 보통 2세대로 분류되는 아이돌 중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남자아이돌 중에서도 처음 유부남이 나오게 됐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실제로 성민은 14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이날 성민은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성민은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오는 12월 13일 결혼을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 성민은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미안한 마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성민은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다"면서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 증권가 찌라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 증권가 찌라시, 찌라시 말이 맞았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 증권가 찌라시, 믿을만 한 거였나?",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 증권가 찌라시, 어쨌든 결혼 축하해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 증권가 찌라시, 잘 어울리는 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