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수 파트너가 서울 영등포구 한국경제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대박천국 2부 주신의 탄생 시즌2:수익왕`(기획 김경식 CP, 연출 임성광 PD, 작가 박미덕) 생방송 현장에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전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종합 수익률 220.81%의 수익률을 올린 백진수 전문가는 지난 4월 15일 `블루콤`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28일에는 `주식의 신`으로 등극했었다. 5월 12일에는 `제우스`로 `명예의 전당`에, 6월 16일에는 `어보브반도체`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었다. `주식의 신`은 100% 이상 수익률을 내야하며, `명예의 전당`은 50% 이상의 수익률을 내야 차지할 수 있는 자리.
새롭게 시작한 `시즌2`에서, 지난 10월 14일에는 `미디어플렉스`를 제시했다.
한편, 주식고수 수익률 대결 프로그램을 표방하는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 - 대박천국`은 1부 `족집게 과외`와 2부 `주신의 탄생 시즌2:수익왕`, 3부 `야밤의 주식 클리닉`으로 나눠서 방송된다.
2부 `주신의 탄생 시즌2:수익왕`의 참가자들은 10주간 최대 10개 종목을 편입할 수 있다. 자신이 정한 목표가에 도달하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으나, 10주 안에 목표가에 도달하지 못하면 수익에 합산되지 않는다.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임종혁이 진행을 맡았으며, 이외에 출연한 파트너들의 대결로 구성된다. 또한 레이싱모델이 각각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양봉걸`로 출연해 `쇼타임`도 선보인다.
한편,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 - 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사진팀 show@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