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가 국내 홈쇼핑 방송에 등장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미란다 커는 14일 방송된 GS홈쇼핑의 한 속옷 브랜드 특집 방송 일일 쇼핑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미란다 커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속옷을 선보이기 위해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우월한 비율을 뽐낸 그는 톱모델다운 자태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미란다 커는 특별 쇼 호스트답게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깜짝 워킹도 선보였다.
특히 미란다 커는 "안녕하세요. 미란이에요.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와 함께 손키스로 한국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미란다 커가 한국 팬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미란다 커는 15일 낮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bout last night Korea"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스루 소재의 멋진 드레스를 차려 입고 환한 미소를 짓는 미란다 커의 모습의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미란다 커를 향해 손을 뻗은 수 많은 팬들의 모습과 팬들의 환호에 응하며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는 미란다 커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미란다 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란다 커, 닮은 모델인줄 알았어", "미란다 커, 대박이다", "미란다 커, 신기해", "미란다 커, 몸매 진짜 최고다", "미란다 커, 인형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