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의 콘서트가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효신은 오는 12월 13~14일 양일간 단독콘서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HAPPY TOGETHER -`를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제대 후 첫 콘서트 `워 이즈 오버`에서 4만 관객을 모으며 변함 없는 인기를 입증했던 박효신은 이번 공연에서 전체적인 콘셉트에서부터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콘셉트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힘을 쏟고 있다고.
소속사와 공동제작사 측은 "관객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기념비적인 무대를 준비 중이다"라며 "박효신이 선사하는 주옥 같은 히트곡들의 향연, 그리고 `HAPPY TOGETHER`에 관한 메시지까지, 단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역대 가장 황홀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효신의 콘서트 `HAPPY TOGETHER` 티켓은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박효신 콘서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효신 콘서트, 라이브의 신 콘서트 꼭 가고싶다", "박효신 콘서트, 기대된다", "박효신 콘서트, 실제로 들으면 소름끼칠거 같아", "박효신 콘서트, 오늘 저녁부터 예매네", "박효신 콘서트, 인터파크에서 꼭 예매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