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유닛`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크레용팝 유닛 그룹인 딸기우유가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딸기우유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딸기우유의 웨이 초아는 신곡 ‘오케이(OK)’와 ‘알려주세요’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일란성 쌍둥이인 초아와 웨이는 크레용팝 유닛 멤버가 됐다.
그룹명 딸기우유에 대해 초아는 “처음부터 노린 것은 아니지만 딸기우유 광고가 들어오면 정말 좋을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딸기우유는 크레용팝 내에서 사이가 좋냐는 질문에 “우리 둘이 많이 싸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이 말린다. 싸우면서 화해한다. 이번에도 많이 티격태격했다”고 덧붙였다.
딸기우유는 이 자리에서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언니 초아는 “내가 너그럽게 항상 참아준다”고 말했고, 웨이는 “내가 동생이라 참아줘야 할 때가 있다.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해도 참는다”고 받아쳤다.
타이틀곡 ‘오케이’는 똘아이박,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락 사운드 기반으로 한 언플러그드 댄스곡이다.
딸기우유의 미니 앨범 ‘더 퍼스트 미니 앨범(The 1st Mini Album)’에는 타이틀곡 ‘오케이’와 함께 웨이의 자작곡 ‘알려주세요’ 등이 수록됐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를 접한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등에 빨대 꽂은 모습 완전 웃기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정말 특이한 그룹”,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딸기우유 귀엽네”,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갑자기 딸기우유 먹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