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큰 고민이다. 경험이 없는 창업자들의 경우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을 갖게 된다.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창업 전 과정을 본사에서 함께 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또 창업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 창업이라고 해서 모두 그런 것은 아니다. 일부 업체의 경우 가맹점 계약 이후 창업과정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보이거나 창업 이후 지속적인 지원 약속을 제대로 지키지 가맹점주가 곤란을 겪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예비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할 때는 브랜드나 인지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본사가 슈퍼바이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지를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
보통 본사가 제대로 역할을 다 하는 경우 고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게 돼 있고 그만큼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그런 면에서 족발전문 프랜차이즈 ‘가장맛있는족발(www.가장맛있는족발.com)’은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하다.
가장맛있는족발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슈퍼바이저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는 가장맛있는족발 전국 가맹점 어디를 가도 똑같은 맛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잘 알 수 있다. 이곳은 40년 동안 이어져 내려온 노하우가 담긴 조리법을 유지하고 각 가맹점을 철저히 관리해 전국의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같은 맛을 볼 수 있다.
가장맛있는족발이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해 현재 운영 중인 가맹점주들 대부분은 바로 이런 점을 높게 평가하고 있으며 본사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프랜차이즈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기본으로 고객들에게 맛으로 검증된 브랜드라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한편, 가장맛있는족발은 가맹사업 2년 만에 전국 160여 개 가맹점을 오픈했다. 가맹점 개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