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과 조여정의 비키니 몸매가 연이어 공대 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은 17일 방송을 앞두고 한고은의 비키니 자태 한 장면을 공개했다.
한고은은 이번 녹화에서 블랙 비키니를 입고 등장했고 함께 스파를 방문한 이탈리아 남성 마띠아는 "정말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인 몸매였다"고 극찬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19일 배우 조여정도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해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당시 조여정은 완벽한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비키니를 입고 등장했다. 조여정은 청순한 얼굴과 달리 남다른 볼륨감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외국에서 펼쳐지는 여배우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비키니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은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몸매 대박",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한고은 40대 맞아?",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부럽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20대 못지 않네",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조여정, 어떻게 관리해야 저런 몸매가 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