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의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400회를 맞이한 무한도전`이 특집으로 10년간 쌓인 멤버들의 관계를 돌아보는 `비긴 어게인(Begin Again)` 편을 준비했다.
16일 `무한도전` 제작진은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편은 제작진의 관여 없이 스스로 짝을 이룬 두 멤버가 상의 하에 서로의 눈, 코, 입만 바라볼 수 있도록 `24시간을 둘이서 함께 보내기`로 진행 된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24시간을 함께 보낼 파트너를 선정을 위해 나를 얼마나 잘 아는지 알아보는 `나 몰라?` 퀴즈를 진행한다.
이들은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우리 부부 첫 키스 장소는?`, `결혼할 때 상견례는 어디서?` 등 아주 사적인 질문을 해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볼 예정이다.
또한, `내가 코를 팔 때 어떤 손가락을 파게?`, `내 손에 있는 왕 점의 위치를 그리시오` 등의 서로에 대한 시시콜콜하고 지저분하고 코믹한 문제들까지 출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파트너가 결정된 후 멤버들은 무한도전의 지난 10년 역사에 걸맞게 시시콜콜 다 알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절친인 줄 알았더니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멤버들도 눈에 띄었다. 심지어 아예 서로 관심조차 없었던 멤버들도 있었던 것으로 밝혀져 모두를 당황케 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퀴즈 내용만 봐도 웃기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나몰라 퀴즈 기대된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무도가 벌써 400회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