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400회특집 `비긴어게인`이 화제다./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화면 캡쳐 |
끝없는 도전,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어게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오는 18일 방송될 400회 특집으로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이해하는 데 특별한 시간이 될 `비긴 어게인(Begin Again)` 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비긴 어게인` 특집에서는 제작진의 관여없이 짝을 이룬 두 멤버들이 24시간 동안 서로가 서로의 눈, 코, 입만 바라볼 수 있도록 `둘이서 24시간 함께 보내기`로 진행된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24시간을 함께 지낼 파트너는 다른 이들이 나를 얼마나 잘 아는지를 알아보는 `나몰라?` 퀴즈를 통해 정해진다. 특히 퀴즈문제 중에는 `우리 부부 첫 키스 장소는?`, `결혼할 때 상견례는 어디서?` 등 사적인 질문부터 `내가 코를 팔 때 어떤 손가락으로 파게?`, `내 손에 있는 왕 점의 위치를 그리시오` 등 다소 엉뚱한 문제들까지 출제됐다는 후문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나몰라?` 퀴즈를 통해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아는 멤버들이 있는 반면,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멤버, 아예 관심조차 없는 멤버도 공개돼 주위를 폭소케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MBC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특집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특집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나몰라` 퀴즈 궁금하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역시 무도답다",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기대만땅", "무한도전 400회 비긴 어게인, 장수 프로그램되길 바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