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월드 IT쇼 2014 (World IT Show 2014, WIS)’에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 ‘아카(AKA, Also Known As)’를 공개했습니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내달 국내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카’는 ‘또 다른 나’라는 의미로, 기존에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자신만의 제품을 꾸며 왔다면, ‘아카’는 구입하는 순간부터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처음으로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전면 커버도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해 스마트폰에 자신만의 컬러를 입힐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다는 고객들의 개성, 성격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라는 일체감을 느끼게 하는 데 주력했다는 설명입니다.
‘아카’는 4가지 종류로 음악 감상, 알람 등의 기능에 따라 전면 스크린 상단에 위치한 ‘눈’ 모양이 수시로 바뀌는 것이 특징입니다.
각각의 특징에 맞춰 색상도 4가지로 다르게 출시할 계획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로 공개한 제품은 자기 자신을 대변해 주는 ‘나를 닮은’ 스마트폰”이라며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내달 국내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카’는 ‘또 다른 나’라는 의미로, 기존에는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해서 자신만의 제품을 꾸며 왔다면, ‘아카’는 구입하는 순간부터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처음으로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전면 커버도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해 스마트폰에 자신만의 컬러를 입힐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다는 고객들의 개성, 성격 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스마트폰과 사용자가 하나라는 일체감을 느끼게 하는 데 주력했다는 설명입니다.
‘아카’는 4가지 종류로 음악 감상, 알람 등의 기능에 따라 전면 스크린 상단에 위치한 ‘눈’ 모양이 수시로 바뀌는 것이 특징입니다.
각각의 특징에 맞춰 색상도 4가지로 다르게 출시할 계획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로 공개한 제품은 자기 자신을 대변해 주는 ‘나를 닮은’ 스마트폰”이라며 “차별화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