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사회공헌 브랜드 '드림아이' 선보여

홍헌표 기자

입력 2014-10-20 10:15  

삼성화재가 사회공헌 활동 통합 브랜드인 `드림아이(Dream I)`를 선보이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드림아이(Dream I)`는 자원봉사 참여도 제고 및 나눔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만들었고, `우리`의 꿈을 위한 `나`의 실천 활동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 삼성화재는 기존에 진행하던 임직원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새로운 브랜드에 어울리도록 (드림펀드, 드림서포터, 드림쉐어, 드림클래스, 드림클럽)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급여의 1%를 기부하여 조성된 기금은 `드림펀드`, 사회공헌 활동리더들은 `드림서포터`, 부서별 지속 봉사활동은 `드림쉐어`로 정했습니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17일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4 임직원 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안전키트를 저소득가정 아동 600명에게 전달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