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born hater(본 헤이터)’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9시 공개된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고, 20일 오전 10시 기준 132만 4051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뮤직비디오 공개 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에픽하이 본헤이터’와 ‘에픽하이’가 1위를 오르내리며 에픽하이의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기도 했다.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촬영,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에픽하이를 비롯해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현재 힙합신의 대세로 일컬어지는 개성강한 래퍼들이 등장해 힙합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터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래퍼 각자가 개성넘치면서 때로는 다소 과격한 랩으로 헤이터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일침을 가해 눈길을 끈다.
타블로 역시 가사를 통해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이하 타진요)’를 언급하며 수년간 자신을 괴롭혀온 `타진요`를 향해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며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 또 ‘스포일러+헤픈엔딩’ 의 뮤직비디오를 21일 0시 온라인에 공개하며 22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발표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뮤비 ‘본헤이터’, 뮤비 영상 너무 귀엽고 재밌어.”, “에픽하이 뮤비 ‘본헤이터’, 타진요는 계속 활동 안하나”, “에픽하이 뮤비 ‘본헤이터’, 타진요에게 일침 가한 타블로 결국 실체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