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본점 심포니홀에서 전 직원 대상으로 실시한 서민금융 실천 우수사례 공모 이벤트인 `희망 +더하기`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 `희망 +더하기`는 금융의 본업을 통해 서민고객의 희망에 고객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신한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현장의 실천 우수사례인 `영업점 이야기`와 서민금융 상품을 통한 고객 자활사례인 `고객의 이야기`, 서민금융을 통해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우수아이디어` 등 3개 분야로 총 320여 건의 사례가 접수되었으며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통해 분야별 최우수상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던 신한은행 담당자는 "금융이란 본업으로 고객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영업현장에 있다"며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 듯 이번 이벤트가 흩어진 사례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현장에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일상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 `희망 +더하기`는 금융의 본업을 통해 서민고객의 희망에 고객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신한은행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현장의 실천 우수사례인 `영업점 이야기`와 서민금융 상품을 통한 고객 자활사례인 `고객의 이야기`, 서민금융을 통해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우수아이디어` 등 3개 분야로 총 320여 건의 사례가 접수되었으며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통해 분야별 최우수상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던 신한은행 담당자는 "금융이란 본업으로 고객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영업현장에 있다"며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 듯 이번 이벤트가 흩어진 사례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현장에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일상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