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트레이너의 몸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매일 아침 7시 40분께 MBC `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며 활기찬 아침을 이끄는 박초롱 강사는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을 복을 입고 운동으로 단련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박초롱 강사는 SBS `스타킹`에도 출연해 `코르셋 운동법`을 지도한 바 있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다.
그날 방송 후 박초롱 강사는 `이연희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스타킹`은 물론이고 지난해엔 KBS 2TV `인간의 조건` 권장 칼로리로 살기 편에 출연진에게 필라테스를 강의했다.
한편 박초롱 강사는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실력자이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대박이네”, “요가 강사 박초롱 필라테스 트레이너, 정말 예쁘네" " 요가 강사 박초롱 필라테스, 몸매도 환상적이고 얼굴도 예쁘고 부럽다" " 요가 강사 박초롱 필라테스 트레이너 코르셋 운동법 화제였는데" " 요가 강사 박초롱 필라테스, 스타킹에 출연 후 스타됐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