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다.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요가 동작을 소개하는 요가 강사 박초롱이 화제다.
박초롱은 완벽한 몸매로 유연성을 뽐내는 것은 물론 이연희와 닮은 청춘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초롱은 지난 4월 MBC 인터넷뉴스 `맹승지의 똘직구 인터뷰`에서 "100%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며 "원래 통통한 편이었다. 운동은 굉장히 좋아했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금방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으로 쇄골을 꼽기도 했다.
또 남자친구는 "지금은 없다"면서 "같이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운동에 관심 있는 건강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기회가 되면 연예계 진출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는 "제 본업은 평생 직업으로 가질 것이지만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제가 할 수 있는 건 해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요가강사 박초롱에 누리꾼들은 “요가강사 박초롱” “요가강사 박초롱, 예쁘다” “요가강사 박초롱, 이연희 닮았네” “요가강사 박초롱, 얼굴 몸매 다 가졌네” “요가강사 박초롱, 부럽다” “요가강사 박초롱, 운동을 해야해” “요가강사 박초롱, 좋겠다” “요가강사 박초롱, 장난 아니네” “요가강사 박초롱, 이연희랑 닮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