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괌 교육 전문 브랜드 린든아카데미아가 올해 10월 경상도 지역 시장확대를 위해 부산지사를 설립했다.
그동안 린든아카데미아 한국사무소가 서울에 있어 경상도 지역의 시장을 직접 공략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이번 부산지사 설립을 계기로 시장확대 및 서비스 향상에 나설 전망이다.
린든아카데미아 한기원 팀장은 “부산은 영어에 대한 교육열이 매우 높아 시장확대를 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며 린든아카데미아 부산지사는 장기적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면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린든아카데미아 부산지사장은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부산지사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변화하는 교육시장을 예측, 고객의 니즈를 더욱 빠르게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린든아카데미아 부산지사는 경상도 지역에서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모집하고 있다. 영어캠프 기간은 오는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4주 과정)이며 아이들만 참여할 경우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엄마와 함께 참여할 경우 초등학교 1학년부터 가능하다.
또한 한국인 안전관리 선생님들의 밀착 관리로 부모님들의 걱정 없이 안전한 캠프활동을 할 수 있다. 괌 영어캠프는 주입식 영어교육방식이 아닌, 다양한 액티비티와 현지 학생들과의 교류를 통해 자연스럽게 즐겁게 영어를 익히고, 더불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한편 미국 괌은 몇 년사이 영어교육 최적의 장소로 부각되고 있다. 연중 따뜻한 기후와 유명한 청정지역으로 매년 50만명 정도의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이다. 괌은 편도로 한국과 4시간거리로 가깝고, 따뜻한 기후, 안전하고 청정한 환경, 미국 본토와 동일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미국본토와 유럽의 영어캠프에 비해 상대적으로 크게 저렴한 비용을 꼽을 수 있다.
또한 괌 영어캠프 참가하는 학생들의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캠프기간동안 휴가일정을 맞추어 함께 괌에 방문하여 관광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린든아카데미아 부산지사는 경성대앞 센추리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괌 영어캠프 부산지역 신청 및 자세한 상담은 전화(051-610-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