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종합편성채널 ‘뉴스룸’은 2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잊지 못할 것 같은 서태지 씨와의 인터뷰. 손석희 앵커의 말처럼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만나 뵙길 바라며 ‘뉴스룸’에서도 두 사람을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태지와 손석희 앵커는 어깨동무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손석희에게 기대 있는 서태지와 그의 새 앨범 CD를 손에 들고 있는 손석희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지난 20일 뉴스룸에 출연한 서태지는 신곡 ‘소격동’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에 대해 “아이유 덕분인 것 같다. 아이유가 10대 팬들에게 어필을 많이 해줘서 (콘서트에) 신생 팬들, 젊은 팬들도 많이 오신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서태지는 수록곡 ‘성탄절의 기적’에 대해서도 “사실 앨범 수록곡이 아니라 (아내 이은성의) 뱃속 아이를 위해 만든 태교음악이었다”며 “이 음악을 완성해서 많이 들려줬다. 꿈꾸게 할 수 있는 졸린 음악이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정말 보기 좋은 모습이다”,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신기하네”,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서태지가 손석희와 어떻게...”, “JTBC 뉴스룸 손석희 서태지 인증샷 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