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 078340)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카페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을 통해 유저와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2009년 개설된 컴투스 카페는 올 10월 가입자수 10만 명을 돌파하고 누적 방문자 수 600만 명, 페이지뷰(Page View) 2,800만 회를 달성하는 등 유저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서비스 1년 만인 2010년부터 네이버 카페 상위 0.1% 내에 등극하며, 4년 연속 ‘네이버 대표 카페’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국내외 공식 SNS채널을 통해 120만여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전세계 유저들과의 친밀도를 높임으로써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여러 게임들의 해외 인지도도 한층 끌어올렸다.
컴투스 마케팅실 한상연 매니저는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컴투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게임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2009년 개설된 컴투스 카페는 올 10월 가입자수 10만 명을 돌파하고 누적 방문자 수 600만 명, 페이지뷰(Page View) 2,800만 회를 달성하는 등 유저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서비스 1년 만인 2010년부터 네이버 카페 상위 0.1% 내에 등극하며, 4년 연속 ‘네이버 대표 카페’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국내외 공식 SNS채널을 통해 120만여 명의 팔로워를 확보하며, 전세계 유저들과의 친밀도를 높임으로써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등 여러 게임들의 해외 인지도도 한층 끌어올렸다.
컴투스 마케팅실 한상연 매니저는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컴투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게임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