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토)까지 적중특강 듣고 후기 남기면 프리패스, 패키지 강좌 등 추가 혜택 제공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 www.engdangi.com)`는 10월 토익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영단기 토익RC>의 저자인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진행하는 10월 토익 대비 `압도적 적중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정재현의 압도적 적중특강’은 최근 시험에서 논란이 되었던 문제 및 난이도가 높은 문제들을 선별해 10월 토익시험에 반복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유형과 출제 포인트를 중점적으로 강의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재현의 토익 적중 예상 특강은 현재 조회수 350만 건(2011.08-2014.04 적중특강 조회수 3,548,000회 기록)을 넘기며 토익시험 응시생 사이에선 시험 전 반드시 봐야 할 마무리 특강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압도적 적중특강의 정재현 강사는 영단기 어학원의 대표강사로, 10년 연속 토익 990점 만점강사이자, 출간 7일만에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영단기 토익RC>의 저자이기도 하다. 또 50만 취업커뮤니티 스펙업 내 조사결과 ‘토익 강사 선호도 1위’에 선정되는 등 토익계의 대표적인 스타강사이다.
영단기는 10월 토익을 앞두고 정재현의 압도적 적중특강 수강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25일(토)까지 강의평이나 후기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영단기 홈페이지 내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영단기 포인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프리패스 수강권, 패키지 강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영단기 정재현 선생님의 압도적 적중특강은 실제 토익에 나올 56개 문제를 예측해 문제지와 답안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년간 시행되었던 시험에서 중복 출제 된 문제유형과 최근 3년간 실제 시험에서 최다 빈출된 문제 유형을 선별하는 등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 나올만한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만 강의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토익을 앞두고 보다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서는 지난 9월 토익의 분석특강도 주의 깊게 보고, 영단기가 제공하는 무료 문제들을 다시 한번 살핀 후 틀린 문제를 중심으로 오답노트를 만들어 시험직전에 살펴보면 더욱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교재들 사이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1위 자리에 오른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다. <영단기 토익RC>는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 자리에 오르고,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7월 2째 주, 3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를 달성하는 등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총 14주 째 토익 도서 전체 베스트셀러 1위(예스24 기준 토익도서 전체, 2014년 7월 2째 주~10월 2째 주)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하고, 2014년 최신 문제 유형도 모두 다루고 있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시험 대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영단기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 및 정재현의 압도적 적중특강 이벤트 참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