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김진이 자신의 작품을 통해 6세 연하의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암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0시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의 이윤창 작가가 나왔다.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에 풍선 인형을 떠올리며 호감을 느꼈다.
또한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한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했고 두 사람의 집이 지하철로 7정거장밖에 차이가 안 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특히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해 누리꾼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김진 작가는 웹툰을 공개한 후 자신의 트위터에도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이름이 아닌 이윤창 작가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김진 이윤창 작가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작가, 오 대박", "김진 이윤창 작가, 공개도 웹툰 작가다워", "김진 이윤창 작가, 부럽다", "김진 이윤창 작가, 진짜 사귀나봐", "김진 이윤창 작가,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