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1023/2014102311323736_1_rstarpjy.jpg)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 링크를 게재했다.
공개에 앞서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젠장, 히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려 예고편 유출이 해커의 소행임을 암시했다. 마블은 당초 오는 28일 공식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유출 해프닝으로 인해, 미리 앞당겨 예고편을 공개하는 등 발빠르고 센스 있는 대처방법을 선택한 것.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익숙한 한글 간판이 눈에 띄는 거리를 질주하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시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한국배우 수현 등이 출연을 할 것으로 ‘어벤져스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기대된다”, “‘어벤져스2’ 너무 좋다”, “‘어벤져스2’ 흥해라”, “‘어벤져스2’ 최고”, “‘어벤져스2’ 유출해프닝도 센스있네”, “‘어벤져스2’ 수현 기대된다”, “‘어벤져스2’ 너무 좋다”, “‘어벤져스2’ 기대돼요”, “‘어벤져스2’ 얼른 개봉하길”, “‘어벤져스2’ 매번 화제구나”, “‘어벤져스2’ 유출 대처법 최고인 듯” 등 반응했다.
한편,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