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성시경의 2014 성시경 콘서트 `겨울`의 서울 콘서트가 3회 공연 1만 5천석이 모두 매진됐다.
성시경의 콘서트는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성시경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함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지난 2012년에 열린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는 첫 눈 같은 반가운 콘서트로 3회 공연 전회 전석 매진은 물론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년만의 전국 투어 콘서트로 그간 방송활동을 통해 MC로서의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였던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오랜만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전망이다.
타이틀 명에서도 느껴지듯 첫 눈 같은 설레이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으로 12월에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 투어콘서트 2014 성시경 콘서트 `겨울`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오 대박",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기대된다",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역시 콘서트는 성시경이지",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라이브 듣고싶다",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목소리 좋긴 좋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