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파수닷컴이 해외 주요 금융권과 수주계약을 맺은 `IBM·파수 연동 솔루션`의 영업 성과를 바탕으로 해외 매출이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수닷컴은 내부자에 의한 정보유출 위협이 증가하고 정보보안 관련 법률 규제가 강화되는 등 보안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콘텐츠 관리 솔루션인 IBM ECM에 파수EDRM(Enterprise DRM)을 연동하여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이달 초 남아공 주요 금융권에 10억 원 규모의 수주계약을 체결했으며,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기관과의 수주도 현재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파수닷컴은 설며했습니다.
파수닷컴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IBM 인사이트(IBM Insight) 2014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해당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파수닷컴 미국 법인 대표를 맡고 있는 빌 블레이크는 "ECM관리 영역을 벗어난 콘텐츠에 대한 보안을 DRM이 커버한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내부데이터 보안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IBM을 비롯한 북미지역 파트너사들과의 관계를 다져 금융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의 수주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