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2년만에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로 전국투어를 펼친다.
23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성시경의 전국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오늘 오후 2시부터 티켓을 오픈하고 팬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많은 성시경의 팬들과 커플들이 이 콘서트에 기대를 하고 있다. `성시경의 겨울`은 12월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성시경의 콘서트는 매력적인 음색과 가창력, 감미로운 분위기로 매 공연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신화를 달성했으며, 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성시경의 `2014 성시경의 겨울`의 서울 콘서트 3회 공연 1만 5000석이 모두 매진됐다.
특히 성시경은 그간 예능 방송활동만 해 노래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콘서트를 통해 그의 라이브를 볼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성시경의 단독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12월5일에서 7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서울 이외의 전국 투어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성시경 콘서트 가보고 싶었는데 벌써 매진이라니”,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요즘 방송도 물올랐는데 콘서트도 매진이네”, “성시경의 겨울 콘서트, 2년 만의 전국투어라니 나도 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