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에 한국 배우 수현이 등장했다.
지난 23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되자 제작사 마블 측은 공개 예정일을 앞당겨 같은 날 1차 예고편(트레일러)과 정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곳곳의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등장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수현으로 예상되는 여배우의 모습이 포착돼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이 함께 등장하는 신에서 수현으로 추측되는 인물이 등장한 것.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 여성은 긴 머리에 늘씬한 실루엣으로 수현과 매우 흡사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기대가 크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너 때문에 본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 볼거리가 늘어난 듯”,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너무 좋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자랑스러워”,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스칼렛요한슨에 뒤지지 않아”,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볼 때마다 놀라워”,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끝까지 잘 해냈길”,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기대하고 있을게요” 등 반응했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