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배우 겸 모델 수현(29, 본명 김수현)의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23일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이 공개 되면서 수현의 모습이 짧게 공개 되었다.
예고편 공개 후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에 출연한 한국 배우 수현을 캡쳐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하면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극중 수현은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로 출연한다고 알려진 상태로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사이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또한 웅장한 음악과 한층 더 화려해진 영상미 아래 마지막 장면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무기 방패가 깨진 채 등장해 `어벤져스2`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토르와 블랙 위도우 외에도 수현과 함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 헐크(마크 러팔로 분),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 등 모든 캐릭터들이 있어 수현의 역할에 대한 기대감이 폭증하고 있다.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측은 "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당신의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 "라고 밝혀 전세계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수현은 과거 MBC 시트콤 `스탠바이`와 영화 `7급공무원` 등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으며 `어벤져스2`는 2015년 봄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너무나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반드시 영화관 가서 보고야 말겠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역시 남다른 몸매를 자랑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