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현이 영화 ‘어벤져스2’ 1차 예고편에 모습을 드러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은 지난 23일 영화 1차 정식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 등 한국 촬영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잠시 스쳐지나는 장면이지만 수현의 출연 부분이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사이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수현은 ‘어벤져스2’에서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로 출연한다고 알려졌다.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당신의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 "라고 밝혀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당당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존재감 있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분량도 많으려나”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깨알같지만 예고도 나올 정도면”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빨리 영화 보고 싶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현은 과거 MBC 시트콤 `스탠바이`와 영화 `7급 공무원` 등에 출연했다.`어벤져스2`는 2015년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