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안방마님 김소현이 셀카를 올렸다.
오늘(25일)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 녹화를 앞둔 가운데 MC 김소현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현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김소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도 3시40분에 ‘쇼! 음악중심’ 방송합니다!! 스페셜mc vixx(빅스) 엔님과 함께하니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블락비의 지코와 스페셜 MC를 맡은 빅스의 엔 사이에서 귀여운 미소와 함께 브이(V)자를 그리고 있다. 특히 김소현은 하나로 묶은 머리에 화이트베스트를 매치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곁에 지코는 유니크한 표정을, 엔은 긴장된 듯 경직된 표정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음악중심’ 김소현에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김소현 너무 예쁘다”, “‘음악중심’ 김소현 매번 미모갱신”, “‘음악중심’ 김소현 진짜 예쁘네”, “‘음악중심’ 김소현 사랑스러워”, “‘음악중심’ 김소현 프로그램 애착이 많은 듯”, “‘음악중심’ 김소현 흥해라”, “‘음악중심’ 김소현 최고”, “‘음악중심’ 김소현 진행 잘 보는 듯”, “‘음악중심’ 김소현 항상 밝아서 좋아”, “‘음악중심’ 김소현 웃는 얼굴이 예쁘다”, “‘음악중심’ 김소현 파이팅”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